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티타니아코리아 보도자료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리웰, 풍성한 헤어 볼륨을 위한 '볼륨샴푸' 등 3종 출시
작성자 베리웰 (ip:)



요즘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많은 이들이 풍성한 헤어 볼륨을 위해 미용실을 방문하여 헤어 케어를 받거나, 열기구를 사용해 볼륨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지속력이 좋지 않거나 모발 및 두피에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요즘 같은 장마나 무더운 여름날에는 온도와 습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머리 처짐 현상과 불쾌지수 역시 높은 편이다. 이런한 모든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70여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독일 티타니아의 자회사이자 전세계 120개국 헤어 살롱에서 인정받고 있는 독일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베리웰에서 베리웰 볼륨 헤어 케어를 출시했다.

 

베리웰 볼륨 헤어 케어는 볼륨 헤어 샴푸, 볼륨 헤어 컨디셔너, 볼륨 헤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리웰 볼륨 헤어 샴푸의 경우 P&K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유효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볼륨 효과와 모발 손상 케어 임상시험 테스트까지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한 두피를 갖고 있는 이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임상시험 결과 베리웰 볼륨 헤어 샴푸는 단 1회 사용으로 사용 전에 비해 뿌리 볼륨 27.059%, 정수리 볼륨 2.474%가 개선되었다. 또한 시험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 결과 뿌리 볼륨 개선, 정수리 볼륨 개선 효과 항목에 대하여 시험대상자 100%가 보통 이상으로 평가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2주간 볼륨 헤어 샴푸를 사용하자 사용 전에 비해 손상모(큐티클)6.353% 감소하였다. 그 결과 베리웰 볼륨 헤어 샴푸는 즉각적인 볼륨 효과뿐만 아니라 모발 손상 케어까지 그 효과를 입증받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풍성한 볼륨 헤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면서 모발 및 두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그 해답은 바로 성분에 있다. 가시칠엽수씨 추출물로 두피 진정 및 강화와 모공 수렴에 도움이 되며, 효모추출물로 피부 보호와 컨디셔닝 유지까지 가능하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로 수분 유지와 피부 모발 활력 증진이 가능하고, 바이오틴 성분으로 힘없이 늘어진 모발과 두피에 영양분까지 공급을 해준다.

탄탄한 헤어 볼륨과 매끈한 머릿결을 원한다면 베리웰 볼륨 헤어 샴푸와 볼륨 헤어 컨디셔너의 매일 사용을 권장하며, 모발 손상 집중 케어까지 같이 원한다면 볼륨 헤어 마스크를 주 3회 이상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헤어 볼륨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 주는 것이 필수인데, 베리웰 볼륨 헤어 샴푸 적당량을 덜어 3분 정도 손의 압력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히 헹궈주어 유효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잘 침투되게 하는 것이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풍성한 볼륨을 오래 유지하게 하는 방법이다.

 

베리웰 볼륨 헤어 케어는 잦은 스타일링, 염색, 펌 등에도 무너지지 않아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며 두피가 예민하거나 가늘고 힘없는 모발, 부스스하여 엉키고 쉽게 끊어지는 모발 등에 집중 케어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편한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기사 바로가기 : http://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9658809597

첨부파일 KakaoTalk_20200824_150919177.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